제주도항공권실시간예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항공모함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20:17:24 댓글 0

본문

[제주도항공권] 매진된 항공권 구하는 꿀팁! 지금 공개합니다!

#제주도항공권#매진항공권#항공권구하는법

제주도 전문가가 알려드리는 꿀팁!
안녕하세요! 용큐입니다!
이번 주 부터 두~세주간 제주도 여행에 관한 꿀팁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업계에 있을 때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제작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이번 두 주간 뿐만아닌 앞으로도
틈나는데로 영상 제작 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제주도를 가셔야 하는데 항공권이 다 팔려서 구매 못하셨을 때! 구하시는 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됩니다~
★용큐TV 무료 구독하기: https://bit.ly/2PHIosd

카메라 : canon 60D
렌즈 : 축복렌즈 EFS 17-55mm
편집 프로그램 : Movavi Video Suite 18
용큐TV : [TMT, TMI] 미세먼지 팁이지만 도움 되시길.. 틈틈히 제주도 여행 정보 드리겠음~ (Ft. 포토샵은 어렵다;;)
아트서랍Artdrawer : 좋은 꿀팁 영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제주도갈때 이 방법을 사용해봐야 겠네요
두가지를 병행해서 구하는게 좋군요
특별약관 도 잘 봐야 하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Got Hee TV : 외국 항공권 꼭 꼭 필요해요
다음 영상 기대할께요
Dreamer오늘 : 시청하기전에 91,18꾹꾹이했어요 ㅋㅋ 현직에 계셨던 분이셨군요^^
칭구신청하니 앞으로 친하게 지내며 같이 성장해요^^
이백맨 : 안녕하세요! 다른 채널에서 댓글 보고 왔습니당 ㅋㅋ
영상 잘 보고 가요~! 저도 이런 콘텐츠 한 번 해봐야겠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맨날 앉아서 떠드는 콘텐츠라ㅠㅋㅋㅋ
앞으로 자주 올게요! 좋/구 꾸욱 누르고 갑니다~!
요즘 취소되는 경우가 많던데 숫자 안 올라가면 말씀해주세요!

제주도 여행을 최저가로 가는 방법? 2박 3일 항공권 렌트카 숙박을 저렴하게 즐기자

1. 항공권 예약

네이버에서 "제주도항공권" 검색
"네이버 항공권 예약" 예약에서 날짜 시간 검색 후 예약

- 화요일 - 목요일 여행 기간이 전반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편
- 화요일 13시~15시 사이 출발이 괜찮음
- 목요일 10~11시 사이 출발이 괜찮음


2. 렌트카 예약

검색엔진에서 "제주도렌트카비교" 검색
검색에 나오는 웹사이트 들어가서 예약

요조는 돌하루팡 사이트를 애용 (광고 아님)

- 2박 3일 일정보다 길 경우 전기차가 유리할 수 있음 (전기차가 기름값보다 저렴하므로)
- 전기차 충전시간이 있으므로 2박 3일 일정에 타이트한 일정일 경우 경차 및 LPG가 유리할 수 있음
- 보험 약관은 렌트카 인수시 설명해주므로, 추가 보험을 현장에서 들 수도 있고, 원치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나오는 가격 그대로임


3. 숙박 예약

숙소가 중요할 경우 숙소를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면 됨
맛집이 중요한 경우 저녁때 갈 식당 혹은 아침에 갈 식당 근처에서 숙박

- 숙박어플은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땡처리숙박 등등 많으니 "숙박 어플" 로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



#제주도여행
#제주도최저가여행
#제주도여행코스
Sanghwi BAE : 고등학생들끼리 제주도 여행 갈 수 있나요?
한성진 : 영상 잘 봤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바닷가는 어디인가요?
꿀뽕이생각_Honey Wife : 멋져요^^정보
유메소원 : 고마워요
이코스대로 잘될지 해보려구요
제주홀릭라이더 : 정답입니다!!!!

제주도 여행, 항공권부터 효율적으로 끊어놓고 시작하자! 미세하지만 안 보고 넘어가면 되게 귀찮일이 펼쳐질 수도!

** 터번은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관계로.. 자주 착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위에 안내해드린 대형 여행사 지점을 통해서 발권을 하는 경우는 무조건 여행사를 통해서 취소하셔야 합니다. 다만, 동네에 있는 대리점을 통해서 발권하시는 경우, 담당 여행사 직원이 본사 항공팀이 아닌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발권하면 좀 더 수월할 수는 있지만, 어차피 여행사 직원을 통해서 취소해야 하는 점은 동일합니다.

여행을 밝히는 남자, 장우성 입니다!

부산/대구출발 특가여행 밴드
https://band.us/@99sing
고재현 : 굳ㅎ
박순정 : 현 상황이 어렵지만 열심히 으라차차!!!!
만사형통수복강령 : 터번 잘 어울립니다. 아라비아 왕자 같습니다. ㅋㅋ
The Carnivore : 돈 많아 보이시네요..
진제시카 : 헤어 터번 어울립니다. ㅎㅎㅎ

... 

#제주도항공권실시간예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urtow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